티빙 화제작 이재, 곧 죽습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는 2023년 12월 15일에 첫 공개된 작품으로, 총 8부작입니다.
서인국, 박소담 등 유명 배우들이 출연하며, 어반 판타지, 환생, 스릴러, 액션, 누아르, 범죄, 미스터리, 서스펜스, 하드보일드, 사회고발 등의 장르 요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드라마는 최이재(서인국 분)의 죽음과 환생을 통한 독특한 인생환승 스토리를 다룹니다.
주인공 최이재는 취업 실패와 삶의 의지 상실로 극단적인 선택을 하게 되고, 그에게 내려진 심판은 12번의 몸으로 12번의 죽음을 경험하는 것입니다.
각 환생에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며, 그 과정에서 삶과 죽음의 의미를 깨닫게 됩니다.
서인국은 이전 작품에서 강렬한 캐릭터와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었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 종영한 tvN 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에서는 초현실적인 캐릭터 '멸망'으로 분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으며, 영화 "늑대사냥"에서는 첫 악역 도전을 통해 폭넓은 연기력을 선보였습니다.
또한 "미남당"에서 전직 프로파일러, 현직 박수무당 '남한준' 역을 맡아 유쾌하고 능청스러운 연기로 주목을 받았으며, "이재, 곧 죽습니다"에서는 현실에 가장 맞닿아 있는 인물을 연기하며 캐릭터에 깊이를 더했습니다.
박소담은 "이재, 곧 죽습니다"에서 주인공에게 12번의 죽음과 삶을 내리는 심판자 '죽음' 역할을 맡아 초월적인 존재로 분했습니다.
이 역할은 그녀의 필모그래피에서 처음으로 도전한 초월적 캐릭터이며, 그녀의 독특한 캐릭터 해석과 연기력이 주목받았습니다.
박소담의 이전 작품으로는 2019년 영화 "기생충"에서 '김기정' 역을 맡아 주목을 받았으며, 다양한 장르의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약했습니다.
그녀는 "경성학교: 사라진 소녀들", "베테랑", "사도", "검은 사제들" 등에서 다양한 역할을 소화해내며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이재, 곧 죽습니다"는 죽음과 환생을 통해 주인공의 성장과 용기, 사랑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각 환생에서의 경험을 통해 삶의 소중함과 선택의 중요성을 다루며, 주인공 최이재가 자신의 과거 행동에 대해 뉘우치며 사랑을 고백하는 결말로 이어집니다.
티빙 요금제
2024년 기준 티빙의 요금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베이직: 월 9,500원, 동시 시청 가능 수 2명, 화질 720p, 스마트TV 미적용
스탠다드: 월 13,500원, 동시 시청 가능 수 2명, 화질 1080p, 스마트TV 적용
프리미엄: 월 17,000원, 동시 시청 가능 수 4명, 화질 1080p & 4K, 스마트TV 적용
또한, 월 5,500원의 '광고형 요금제'가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요금제는 콘텐츠에 광고를 포함하는 대신 기존의 월 정액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